교육안내 l 접수신청

print

교육명 임상시험 규정의 이해 + 알기 쉬운 IRB Process + 임상시험 실무 쉽게 이해하기 (3시간)
교육기간 2016/12/16~2016/12/16 접수기간 2016/08/03~2016/12/14
담당자 박정언 연락처 3675-6825
첨부파일

파일없음

서울대학교병원 임상연구윤리센터에서는 임상연구를 수행하는 모든 연구자들을 대상으로 임상연구윤리워크숍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연구자가 필수적으로 알아야 할 주제들을 실제 사례위주로 강의하며, 교육에 참여하시는 분께는 간단한 점심식사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신청자에 한하여 점심이 제공되므로, 교육을 희망하시면 반드시 교육당일 이틀 전까지 임상연구윤리센터 홈페이지를 통해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립니다.

 

# 교육 일정: 3시간 교육 입니다.


강의날짜/장소

강의주제

강사

2016.12.16(금) 12시-15시

서울대학교어린이병원

임상제2강의실

임상시험 규정의 이해

알기 쉬운 IRB Process

임상시험 실무 쉽게 이해하기

차정희

조수진

이지연

(서울대병원 임상연구윤리센터)


 

# 교육 시간: 약 3시간 (간단한 점심 제공)

 

[참조1] 임상연구윤리센터에서 주관하는 모든 교육은 원내 연구자 분들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교육신청을 위해 임상연구윤리센터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가입하실 때 의생명연구원 산하 부서 중에서 임상연구윤리센터를 반드시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참조2] 본 교육은 대상자(시험자(의사), IRB위원, 관리약사)에 따라 <임상시험등 종사자교육> 심화교육 이수시간의 일부(최대 50%)로 인정 가능한 워크숍에 해당합니다.

[참조3] 워크숍 수료증은 교육일 이틀 후 http://cris.snuh.org에 로그인 하시면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참조4] 신청 취소 시에는 취소 전화 부탁드립니다.

목록

quic menu

  • HRPP SOP 다운로드
  • E-IRB시스템
  • 인증마크
  • 인증마크
top